바탕소리의 낙서장

bgmlibrary.egloos.com

포토로그



THAAD와 관련해서 중국 간단 요약 세상의 뒷담화

주한미군 THAAD에는 개거품을 물고 반발하지만






















주일미군 THAAD에는 아가리 침묵중




















한국에 THAAD 배치한다니까 한국산 불매시키면서





















그래놓고 구매중인 게 일본 제품





















지옥에서 연승행진중인 어느 중국인

덧글

  • 알토리아 2017/02/16 23:43 #

    그만큼 지금 박근혜 정부의 공백을 틈타서 한국을 흔들겠다는 중국의 전략이 제대로 먹힌 거죠.

    이런 저열한 중국의 수작질에도 아무 말 못하는 게 다 지금 내부 상황이 혼란스러워서죠.

    이게 다 최순실하고, 최순실한테 이권 몰아주다 나라 말아먹은 박근혜 때문입니다.

    박근혜가 어서 하야하고 행정부가 정상화되어야... 아 근데 다음 대통령은 친중파잖아? OTL
  • 바탕소리 2017/02/16 23:51 #

    1. 꼭 이번 THAAD 문제가 아니더라도, 중국의 행태는 이중적이죠. 자기들은 일본산 실컷 쓰면서 한국한테는 반일 선동을 하고 있으니까요.

    2. 정상화라면 박근혜 대통령 탄핵이 기각되어도 될 겁니다. 몇몇 사람들이 폭동 혹은 내전을 일으키겠지만요.
  • 피그말리온 2017/02/16 23:50 #

    한국 정치가 혼란스러운 것도 있지만, 우리나라에 반미친중파가 많다는 걸 이용하는 쪽에 가깝다고 봐야겠죠. 사드 배치 가지고 중국이 깡패짓 할거라는건 최순실 게이트 이전부터 알고 있었으니까...
  • 바탕소리 2017/02/16 23:52 #

    이완용이 지옥에서 “나보다 더한 놈들 많네” 이럴 겁니다. ㅋㅋㅋ
  • 안경집 2017/02/16 23:54 #

    어쩔 수 없는 떼놈 본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외교 참 뭣같이 하네~(추억의 개그)
  • 바탕소리 2017/02/16 23:55 #

    되놈본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• 사회과학 2017/02/16 23:55 #

    그냥 한국이 만만한거죠 뭐 ㄲㄲ
  • 바탕소리 2017/02/16 23:57 #

    그렇게 한국을 만만하게 만드는 요인은 물론 자칭 진보 열사 나으리들이고요. ㄲㄲㄲ
  • 알토리아 2017/02/17 00:02 #

    지금 중국이 보기에 한국을 만만하게 여기게 하는 가장 큰 요인은 최순실과 박근혜입니다.

    진보 열사 나으리들은 거기에 편승했을 뿐 이들이 제1원인은 아닙니다.
  • 피그말리온 2017/02/17 00:08 #

    사실 중국은 역사에서 한번도 한국을 만만하지 않게 본 적이 없죠. 근래들어 한국이 조금 발전하니까 봐주는거지...
  • K I T V S 2017/02/17 00:44 #

    그냥 아버지가 말씀하신대로 단순하지만 짜증나는 말. 학술대회도 취소되고 어선들의 횡포까지 전부.

    "나라가 힘이 없어서 저렇게 마음대로 횡포 부리는 거다"라는 말에 대해서 저는 반박을 못 하겠더라고요. 옷도 바뀌고 나라도 바뀌고 군사력도 바뀌었지만 한반도에 살면서 항상 시달림은 여전했습니다. 벗어나고 싶은데 환경이 자꾸 못하게 만드네요.
  • 알토리아 2017/02/17 02:10 #

    중국 옆에 있다가는 언제 나라가 망할지 모르니, 한국 국민 전체가 탈한반도해야 한다는 게 제 오랜 주장이었습니다.
  • K I T V S 2017/02/17 02:31 #

    근데 그러면 무슨 마법을 부리거나 핵전쟁을 불러야하니 그쯤하고...
    안 그러면 권총으로 머리에 구멍 뚫기 싫으니까.
  • 바탕소리 2017/02/17 11:56 #

    그 힘에 균형을 맞춰 주는 게 미국이고 그래서 한국이 서방 국가가 된 것인데 자칭 진보 열사 나으리들께서는 미국 어서 나가라고 아주 고사를 지내고 있죠.
  • 레이오트 2017/02/17 01:07 #

    그러니까 쪼잔하게 THADD나 배치하지말고 화끈하게 전술핵 재도입 해야한다니까요!
  • 긁적 2017/02/17 01:09 #

    +1
  • 루루카 2017/02/17 08:54 #

    +2
  • 바탕소리 2017/02/17 11:57 #

    일간베스트댓글 제도는 이글루스에 없습니까. ㅋㅋㅋ
  • 긁적 2017/02/17 01:09 #

    하여튼 짱깨놈들 수준 하고는. ㅉㅉ.
    반도는 그냥 천조국 하나 바라보고 가야될듯요. 아무리 트럼프라도 중국보다는 낫겠다.
  • 바탕소리 2017/02/17 11:58 #

    요태까지 그래와꼬 아패로도 개쏙.

    자칭 진보 열사 나으리들은 그것도 모르고 양키 고 홈을 외치고 있죠. 깔깔깔.
    대표적으로 이 잉간. ㅋㅋㅋ
    http://pds25.egloos.com/pds/201702/16/56/f0361956_58a548ebaa4c0.png
  • 소울오브로드 2017/02/17 01:50 #

    간단소감 : 제발 지랄은 한놈씩만 해줄래? 북한 일본 중국이 동시다발로 지랄하는거 보면 골아프거든?
  • 바탕소리 2017/02/17 11:58 #

    미국, 서방 세력이 한국에 필요한 이유죠.
  • MoGo 2017/02/17 10:48 #

    이게 다 만만하게 보여서... 개년부터 시작해서 다 족쳐버려야.
  • 바탕소리 2017/02/17 11:59 #

    박근혜 대통령이야 뭐 탄핵이 기각되도 내년 다음 대통령 때 족치면 그만이니까 그렇다 쳐도, 야당 나으리들이 문제죠.
  • 별일 없는 2017/02/17 20:36 #

    어짜피 만만한게 대한민국이고 과거 외번국이라....
    당근과 채찍으로 단련된 SM국가 아닙니까
    물론 저희가 매조입니다
  • 바탕소리 2017/02/21 11:44 #

    ㅠㅠ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